티스토리 뷰
목차
6월 11일 오후 8시 대한민국과 중국의 월드컵 2차 예선 축구 중계방송이 생중계 됩니다. 2026년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C조 마지막 경기에서 대한민국 남자축구대표팀은 중국 축구대표팀과의 경기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룹니다. 대한민국 남자축구대표팀의 마지막 월드컵 2차 예선 축구 중계방송을 단 2분만에 생중계로 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대한민국VS중국
축구 중계방송
대한민국 남자축구대표팀은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C조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C조에서는 한국이 승점 13점으로 1위, 중국이 승점 8점으로 2위, 태국이 승점 5점으로 3위, 싱가포르가 승점 1점으로 4위로 대한민국은 이미 조 1위로 2차 예선은 통과한 상황입니다. 중국은 내일 경기에 따라 예선 통과 여부가 결정되므로,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대한민국과 축구 중계방송은 6월 11일(화) 20시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
2차 예선전 한국의 마지막 경기 중국과의 축구 중계방송은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월드컵 축구 중계는 JTBC, SBS, TV조선, 쿠팡플레이에서 진행됩니다. 대한민국의 마지막 축구 에선전인 중국과의 축구 중계방송을 진행하는 방송사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입니다. 늦게 퇴근하시는 분들은 일부 어플에서는 축구방송을 중계하지 않아 티비로 축구 중계방송을 보기 어려우실텐데요. 그런 분들은 축구 중계방송 보러가기를 통해 쿠팡플레이로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과 중국의 축구 중계방송은 한국은 이미 싱가포르와의 7대 0의 대승을 거두고, 3차 예선 진출이라는 결과가 있어 마음이 안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홈구장에서 자국민들의 응원과 오늘 사전 인터뷰에서 중국과의 최종전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바, 일본, 이란과의 최종예선에서 만나지 않기 위해 최종예선 1포트 확보를 위해 반드시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FIFA 랭킹에서 밀리지 않기 위해서는 중국전에서 승리가 절실하므로, 분명 최선을 다 할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기량을 뽐내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로 확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조 이외에 아시아 예선전 조편성은 9개조입니다. 첫번째, A조는 카타르, 인도, 쿠웨이트, 아프가니스탄입니다. 두번째, B조는 일본, 시리아, 북한, 미얀마 입니다. 세번째, C조는 대한민국, 중국, 태국, 싱가포르 입니다. 네번째, D조는 오만, 키르기스스탄, 말레이시아, 대만 입니다.
다섯번째, E조는 이란,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홍콩입니다. 여섯번째, F조는 이라크,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입니다. 일곱번째, G조는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타지키스탄, 파키스탄 입니다. 여덟번째, H조는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예멘, 네팔입니다. 아홉번째, I조는 호주, 펠레스타인, 레바논, 방글라데시 입니다.
생중계 대한민국VS중국
대한민국 남자축구대표팀은 5전 4승 1무 0패로 18득점 1실점으로 이미 2차 예선을 통과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중국은 FIFA 랭킹 88위인 중국팀과의 경기에서 FIFA 랭킹 23위인 대한민국이 승리를 거두는 것이 당연스럽게 예상됩니다. 그러나 축구 중계방송의 짜릿한 명승부를 생중계로 보는 것이 편한 분들은 상단 축구 중계방송 보러가기를 통해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남자축구 대표팀 출전선수 명단입니다. 23명의 대표님 출전선수 중 골키퍼(GK)는 조현우(울산), 송범근(쇼난 벨마레), 황인재(포항)으로 3명 입니다. 수비수(DF)는 이명재(울산), 권경원(수원FC), 김진수(전북), 조유민(샤르자), 박승욱(김천), 하창래(나고야), 황재원(대구), 최준(서울)으로 8명 입니다. 이 중 어떤 선수가 중국과의 대결에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에 선발로서 나올지 궁금합니다.
미드필더(MF)는 손흥민(토트넘), 이강인(파리 생재르맹), 이재성(마인츠), 박용우(알아인),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 정우영(알칼리즈), 엄원상(울산), 홍현석(헨트), 황희찬(울버햄프턴)으로 9명 입니다. 공격수(FW)는 배준호(스토크 시티), 오세훈(마치다 젤비아), 주민규(울산)으로 3명 입니다. 김민재 선수와 조규성 선수, 설영우와 백승호 선수까지 명단에서 제외되서 아쉬운 마음이지만, 싱가포르전에서 주민규, 배준호 선수 등 새로운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던 터라 이번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이 이번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에서도 시원하게 우승하기를 응원합니다.